반응형

 

(종목 추천이 아닌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이슈 공부, 기록하는 용도로 봐주세요~!!)

 

*웹젠, 뮤아크엔젤2로 하반기 추가 성장 도전

 

 

-8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웹젠은 신작 모바일 게임 뮤아크엔젤2를 3분기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. 

 

 

(출처 : 웹젠)

 

-뮤아크엔젤2는 뮤아크엔젤 시리즈 최신작으로, 뮤 IP 세계관과 그래픽 분위기 등을 계승한 게 특징이다. 특히 이 게임은 '집단 육성 및 전투' 재미로 차별화를 꾀했다. 

 

-이용자들은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눠지는 특성을 포함해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군단을 구성하는게 가능하다. 

 

-뮤아크엔젤2의 출시는 다음달로 예정되어 있고, 출시일은 일반 이용자 대상 비공개 테스트(CBT) 이후 확정될 것으로 예상된다. 

 

-또한 웹젠은 모바일게임 '샷온라인 : 골프배틀'의 해외 서비스도 예고했다. 이 게임은 지난 2일 북미지역에 소프트론칭했으며, 게임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이후 일정에 따라 글로벌서비스로 서비스 지역을 점차 넓힐 계획이다. 

 

-웹젠의 상반기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32.80% 오른 605억원을 기록한 가운데, 하반기에도 이 회사가 추가 성장을 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이다. 

 

 


 

*웹젠

 

-뮤 온라인, R2, Metin2, 뮤 레전드, 샷 온라인, 뮤아크엔젤 등의 온라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 및 모바일 게임인 뮤 오리진 1,2(IP), 웹게임 뮤 이그니션, 뮤 템페스트 등 게임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.

 

-자체 플랫폼 webzen.com을 통한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및 온라인게임 IP를 활용한 게임 IP 제휴사업도 영위 중.

 

-상승이슈 : 뮤 IP 활용 중국 모바일게임 '전민기적2' 현지 흥행 소식/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