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*예이제 게장백반 (본점)

 

-1박 2일 거제 여행중 제일 기대되었던 '예이제 게장백반'!!

 

 

 

 

 


- 주소 : 경남 거제시 장승로 101-1 (장승포동 537-2)

- 시간 : 매일 09:00 - 21:00

- 전화 : 055 - 681 - 1445

- 주차 : 가게 앞, 건너편 도로 주차 혹은 장승포항 여객선터미널 공용주차장

 

 

-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안에 사람이 많이 있었다~~

 

 

-가장 많이 주문하는 세트는 B 게장, 꽃게장이었는데 모둠전에 간장새우, 꽃게장까지 너무 많을 듯 하여

 A 게장 세트 2개를 주문하였다.

 

 

-A세트로 간장게장, 양념게장, 불뽈락구이, 가자미구이, 충무김밥, 바지락미역국이 나왔는데 같이나온 반찬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너무 맜있었다~ 

 

 

(게장은 다먹으면 리필이 가능해요~~ 개인적으로는 양념게장을 김에 올려 밥과 함께 싸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~~^^)

 

 

-맛있게 먹고 바로 앞 바다 구경~~~

 

 (예이제 게장백반 같이 간 엄마는 양념이 약간 비렸다고 하지만 저는 양념, 간장 다 맛있었어요~  가격도 좋고 거제 또 놀러오게 된다면 저는 다시 한번 더 방문할것 같아요~~ 게장 맛집 추천합니다~^^)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