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* 경주 순두부 맛집, 맷돌 순두부

 

 

- 경주에 줄 서서 먹는 순두부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 보았다. 

 

- 아침 겸 점심을 먹으려고 10시 반 정도에 가게에 도착했는데,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대기번호를 받았고 내 앞에 7팀이 있었다.

 

( 주말이어도 아예 일찍 가거나, 아침 겸 점심 먹을 수 있는 시간대에 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는 듯합니다~ 먹고 나올 때는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~!!)

 

 

경주맷돌순두부

 

 

 


*경주 맷돌 순두부

- 주소 : 경북 경주시 북군길 7 (북군동 22901)

- 전화번호 : 054-745-2791

- 영업 시간 
 08:00 - 21:00 (16:00 - 17:00 브레이크타임)

 매주 목요일 정기휴무

- 주차 :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음.

- 가게 소개 : 100% 국내산 콩으로만 26년간 매일 새벽 직접 맷돌로 갈아 고집스레 옛 맛을 지켜온 가마솥 전통방식으로 만듭니다. 콩의 입자가 거칠어 순두부의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식사 후엔 국내산 콩비지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어 지역 주민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. 

 

 

맷돌순두부메뉴

 

- 대표 메뉴는 해물순두부찌개(12,000원), 맷돌순두부(10,000원)이었고, 

 

- 반모두부(7,000원), 바베큐샐러드(15,000원), 해물파전(13,000원)을 팔았다. (꽁치구이 추가 시 1,000원)

 

 

해물순두부-맷돌순두부
맷돌순두부밑반찬

 

 

- 해물순두부찌개 2, 맷돌순두부 1을 주문하니 위와 같은 밑반찬들이 같이 나왔다. 

 

- 개인적으로는 얼큰한 해물순두부찌개가 맛있었지만, 어린아이와 같이 오는 분들께는 맷돌 순두부가 꼭 필요할 것 같았다. 

 

- 음식들 다 맛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는데 정신없는 게 조금 아쉬웠다. 다음에 오게 된다면 평일 저녁에 와서 대표 메뉴들과 바베큐샐러드, 해물파전도 같이 한번 맛보고 싶다.

 

( 시킨 메뉴들 모두 맛있었어요~~  하지만 저는 주말에는 다시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~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먹는데 정신없었고, 만약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딱 맞춰와서 대기 인수가 많으면 오래 기다려서 먹을 만큼의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~ 만약 다시 오게 된다면 평일에 사람 없을 시간대에 올 것 같습니다.)

 

 

+ Recent posts